기사상세페이지

북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양식꾸러미 및 행복한치킨 지원 사업 추진

기사입력 2024.05.08 16:0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경산시- 북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영양식꾸러미 및 행복한치킨 지원 사업 추진(영양식꾸러미)1.jpg

     

    북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복영, 문계화)는 7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되고 홀로 된 독거 어르신 및 청장년 40가구에 유산균과 누룽지를 지원하는‘영양식 꾸러미 지원’ 사업과 저소득 한부모 8가구에 치킨 세트를 지원하는‘행복한 치킨 지원’ 사업을 함께 추진했다.

     

    이번 지원 사업은 ‘2024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비’와 전년도 공동모금회를 통해 모금된‘함께모아 행복금고 지정기탁금의 매칭금’으로 추진하게 됐다. 위원들이 직접 포장한 영양식 꾸러미를 가정 내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보내고 가족이 함께하는 시간에 언제 어디서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지역의 치킨업체 쿠폰을 미리 지급해 이용을 편리하게 했다.

     

    최복영 위원장은“작은 성의지만 영양식꾸러미와 치킨나눔을 통해 홀로 식사 준비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사는 행복한 북부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했다.

     

    문계화 북부동장은“가정의 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더 많이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