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하양읍, 주요사업 실적 보고 및 협의체 특화사업 논의

기사입력 2023.09.13 16:20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경산시- 2023년 3분기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1.jpg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정기, 심성진)는 13일 3분기 정기회의를 하양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경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을 위한 <활동도움서>를 배부하고 관련 내용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회의를 통해 협의체 재정 현황 및 3분기 주요 사업에 대한 실적을 보고하고 올해 추진계획 중인 사업에 대한 세부 계획과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공동모금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획사업비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하양지역 저소득계층 어린이가정에 식생활 개선과 건강증진을 위한 ▲행복과일 플러스 보급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2019년도부터 추진 중인 특화사업인 <하양맘나누기> 사업 추진계획 등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다.

     

    심성진 위원장은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올해 계획 중인 사업을 잘 준비하고 추진해서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김정기 하양읍장은 "지역사회 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주시는 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더 두꺼운 복지서비스로 더 따뜻한 하양읍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하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하양사랑 행복나눔냉장고>, <하양맘나누기 사업>, <설맞이 떡국 떡 나눔>, <행복과일플러스보급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활발히 전개하며 민관 협력의 구심적 역학을 담당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